Home
home
대범한사람들 소개
home
🛒

유튜브 쇼핑올인원

서비스 소개
쇼핑올인원 서비스는 유튜브 플랫폼에서 커머스 비즈니스를 하고자 하는 유튜버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커머스 대행 서비스입니다.
유튜버의 관점에서는 커머스 비즈니스를 하고자 하는 유튜버에게 쇼핑몰 구축, 상품 소싱 부터 C/S 까지 운영 일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브랜드 관점에서는 다수의 유튜버 쇼핑몰 입점 및 주문/정산 관리를 단 한번의 서비스 가입으로 가능해 집니다.
2023년 12월 현재 50개 이상의 유튜버 쇼핑몰이 SHOPPING ALL-IN ONE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160개 브랜드 1,500 여개 이상의 상품이 SHOPPING ALL-IN ONE 서비스를 통해 유튜버 쇼핑몰에 입점 공급되고 있습니다.

구독자와 새로운 소통 방법 유튜브 쇼핑, 대범한 사람들과 시작하세요

MZ세대를 중심으로 SNS로 쇼핑하는 ‘소셜커머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는 구매하려는 제품을 발견하는 공간이 되고 있는데, Z세대의 45%가 소셜미디어로 신제품을 발견하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트렌드에 맞게 유튜버가 구독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유튜브 쇼핑”이 2022년 11월 한국에 런칭하였습니다.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크리에이터의 컨텐츠와 함께 상품이 노출되어 컨텐츠와 상품으로 구독자와의 교류를 넓히고 상품 판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대범한사람들 팀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주) 대범한 사람들
대표: 심성화 | 사업자 등록번호: 697-87-01842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6길 13-12 5층 501호